스킵네비게이션

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

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의 분석 및 활용 체계

정기적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

정기적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
대상 표본 조사 시기 조사 방법 조사 내용
재학생 전수조사 연1회 (10월-12월) 설문조사 교육서비스 : 교양, 전공, 비교과, 학사제도 및 학생지도, 학습지원, 교육의 질 등 7개 분야
편의시설 기타 : 강의실, 도서관, 편의시설, 정보화, 취업, 홍보이미지, 행정서비스 등 7개 분야
인재상 및 핵심역량
졸업생 200-300명 격년 실시 온라인조사 직무만족도, 직무역량, 교육서비스 등
학부모 100-150명 연1회 (10월-12월) 전화조사 교육서비스 만족도, 지역사회발전 기여도 등
산업체 150-200개 연1-2회 전화 FAX email 대학이미지 : 특성화, 산학연계, 대학브랜드인지도
산학협력 : 프로그램 만족도, 인프라 만족도 등
취업 : 청년채용 기준, 본교생 자질 만족도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