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사 및 진단
Y’su 와이즈유 교육성과평가센터
Center for Educational Performance Manageme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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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
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의 분석 및 활용 체계
정기적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
대상 | 표본 | 조사 시기 | 조사 방법 | 조사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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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학생 | 전수조사 | 연1회 (10월-12월) | 설문조사 |
교육서비스 : 교양, 전공, 비교과, 학사제도 및 학생지도, 학습지원, 교육의 질 등 7개 분야 편의시설 기타 : 강의실, 도서관, 편의시설, 정보화, 취업, 홍보이미지, 행정서비스 등 7개 분야 인재상 및 핵심역량 |
졸업생 | 200-300명 | 격년 실시 | 온라인조사 |
직무만족도, 직무역량, 교육서비스 등 |
학부모 | 100-150명 | 연1회 (10월-12월) | 전화조사 |
교육서비스 만족도, 지역사회발전 기여도 등 |
산업체 | 150-200개 | 연1-2회 | 전화 FAX email |
대학이미지 : 특성화, 산학연계, 대학브랜드인지도 산학협력 : 프로그램 만족도, 인프라 만족도 등 취업 : 청년채용 기준, 본교생 자질 만족도 등 |